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빌론의 몰락, PlatinumGames의 다가오는 액션 RPG가 완전히 새로운 일본 예고편을 받았습니다.

새로운 일본 예고편은 게임의 전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사실은 상당히 액션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아래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Square Enix에서 퍼블리싱한 Babylon's Fall을 통해 플레이어는 Gideon Coffins라는 특수 장비로 결속된 전사 그룹에 합류하여 거대한 바빌론 타워를 극복할 수 있습니다.

각 손에 고유한 무기를 휘두르고 Gideon Coffin의 힘을 사용하여 한 번에 최대 4개의 무기를 조합하고 전투를 위한 끝없는 전략적 변형을 허용합니다.

중세 유화 미학으로 독특한 판타지 설정을 만들기 위해 새로 개발된 "브러시 스타일"을 사용하여 독특한 게임 비주얼을 구현합니다. 최대 4명의 플레이어가 협동 온라인 멀티플레이어로 플레이하십시오.

바빌론의 가을이되었다 월 3 타이틀 플레이 스테이션 (5), 플레이 스테이션 4, PC에 출시 될 예정이다 공식적으로 PS4와 2018 년 PC의 뒷면에 대한 발표 우리가 몇 가지 있었다 먼저 2019 년에 출시 될 예정되었다 함께 시간에 손을 - 게임의 클로즈 베타는 지난달 . 다음은 우리 자신의 Francesco De Meo가 이에 대해 말한 내용입니다.

바빌론의 몰락에 있는 거의 모든 것이 많은 작업을 필요로 하지만 한 가지 문제가 다른 모든 문제보다 분명히 우선합니다. 바빌론의 가을 현재 경험은 전투를 너무 길게 만드는 적의 터무니없이 높은 HP 값을 제외하고는 팀워크에 인센티브를 주는 기능이 없습니다. 더 많은 플레이어가 활성화해야 하는 고유한 능력은 없으며, 서로를 도와야만 탐색할 수 있는 영역이 없으며, 같은 적을 뭉치는 것 외에는 전투에서 다른 플레이어를 지원할 방법이 없습니다. 클로즈 베타를 하는 동안 나는 솔로를 많이 했고 그 차이를 구분할 수 없었습니다. 제한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추가하면 Platinum Games가 협동 중심 게임을 개발하는 이유가 궁금할 것입니다.

현재 상황에서 바빌론의 몰락은 어느 정도 잠재력이 있지만 게임이 진정으로 재미있어지기 위해서는 해야 할 일이 많습니다. Platinum Games의 열렬한 팬인 저는 클로즈 베타 기간 동안 경험한 것에 약간 실망했습니다. 게임이 공식적으로 출시되기 전에 스튜디오에서 상황을 바꿀 수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