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SNL코리아 시즌7 6회


이번 방송편에서는 워너비 미시 스타이신 손태영씨가 등장합니다
손태영씨가 보여드리는 여배우의 반전 품격이 기대되네요
손태영씨가 출현 하신다니 정말 기대되네요.
신동엽이 권상우씨 어디 계시냐고 묻자 방청객에 있다고
모두 믿게 만들어 찾게 하시곤
갑자기 두손모아 만우절날이라 뻥이라고 외치십니다
 
또한 알파고와 인간의 러브스토리 가 소개됩니다 제목은 알파고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입니다 무척 기대되네요
아름다움 뒤에 숨겨진 그녀의 향기! RED ROSE 도 소개됩니다
24시간이 모자란 현대인들의 수면시간 활용법을 공개합니다 슬립라이프 저같이 잠이 부족한 사람에게 큰도움이 될듯하네요
 
특급 게스트로는 홍진호, 조정민
방송 시간은 4월 2일 토요일 밤 9시 45분 입니다

이번 방송 무척 기대되네요

권상우, 손태영 위해 SNL 깜짝 방문?




반응형
댓글